안녕하십니까. 한국관광공사 한반도관광센터입니다.
우선 ‘DMZ ICT 공연 페스타’ 사업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금번 사업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변동사항이 있어 공지 드립니다.
- 공지사항 -
1. 건 명 : ‘DMZ ICT 공연 페스타’ 제안요청설명회 방식 변경
2. 당초 설명회 방식 및 일정
○ 방 식 : 오프라인 모임 형태
○ 일 시 : 2020.2.25.(화) 14:00
○ 장 소 : 공사 서울센터 7층 대강의실
○ 참가자격 : 사전 신청(이메일)
○ 접수방식 : 이메일로 참가 의사 전달
3. 변경 방식
○ “문의사항 온라인 접수 및 회신”
○ 오프라인 형태 설명회 취소
4. 변경 사유
○ 코로나19 위기경보 ‘심각’ 단계 격상
○ 이에 따라 불가피하게 설명회 형태를 오프라인 모임 형태가 아닌 온라인 문의 형태로 변경
5. “문의사항 온라인 접수 및 회신” 방식
○ 접수 관련
- 접수기간 : 2.24(월) ~ 2.26(수)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hyeyeonc@knto.or.kr)
- 문의양식 : 입찰제안요청서 서식 20 ‘서면질의서’ 활용
- 이메일 송부 이후 반드시 전화로 송부 완료 여부 확인
○ 회신 관련
- 회신일정 : 2020.2.28.(금) 예정
- 회신방법 : 문의 이메일 답신
* 상황에 따라 변동가능성 있음
- 회신내용 : 각 업체 문의 내용 일괄 취합, 문의 업체에 전체 내용 공유 회신 (업체명은 삭제한 후 공유할 예정)
- 2.24(월) ~ 2.26(수) 기간에 접수된 문의사항 내용은 이메일 접수한 모든 업체에 공유 배포할 예정
5. 기 타
○ 금번 설명회 대체(문의방식 변경)에 따른 온라인 설명회 문의 이후 개별적 온라인 문의는 입찰제안서 ‘서식 20’ 형태로 지속 가능
○ 향후 별도 문의사항 있을 경우 내방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