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UE 661C C 100 M 86 Y 11 K 0 / R 0 G 57 B 138
- MINT GREEN C C 80 M 0 Y 59 K 0 / R 0 G 171 B 134
- PINK 806C C 0 M 90 Y 0 K 0 / R 230 G 46 B 139
- YELLOW 116C C 6 M 36 Y 91 K 0 / R 250 G 191 B 19
- BLACK C 40 M 40 Y 40 K 100 / R 0 G 0 B 0
2023~2024 한국방문의해 BI
한국방문의해 영문(Visit Korea Year) 타이포그래피 디자인과 한국 의복 그래픽의 조합.
갓을 통해 여행을 떠나는 사람의 형상으로 확장, 예비 방한관광객들의 흥미를 유발하고자 합니다.
갓을 통해 여행을 떠나는 사람의 형상으로 확장, 예비 방한관광객들의 흥미를 유발하고자 합니다.
워드마크
시그니처
시그니처는 한국관광공사의 기본요소인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을 조합한 것으로 한국관광공사의 정식표기를 의미하며, 대외적으로 CI를 인식시키는 가장 직접적인 수단으로서 형태, 색상, 간격 등을 임의로 변형할 수 없습니다.
색상규정
- SKY BLUE 623C C 42 M 12 Y 27 K 0 / R 160 G 196 B 189
- BLUE 7684C C 84 M 62 Y 8 K 0 / R 48 G 94 B 163
- RED 806C C 0 M 86 Y 73 K 0 / R 233 G 68 B 58
- BLACK C 40 M 40 Y 40 K 100 / R 0 G 0 B 0
한국관광공사의 전용 색상은 공사를 대표하는 중요한 수단이므로 지정된 색상을 통일성 있게 사용하여야 하며, 표현 매체의 원고색을 지정할 때에는 Pantone Color번호를 활용하여 정확한 색을 재현해야 합니다.
한국방문의해 슬로건
한국에서의 여행을 나만의 이야기로, 나만의 경험으로. K-컬처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