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보도자료

한국관광공사×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그린스테이’ 캠페인 실시 2022-04-27

 한국관광공사×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그린스테이’ 캠페인 실시

- 전국 24개 호텔 친환경, 비건, 저탄소 객실상품 3만원 할인 -

-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한 가족친화적 이색 패키지도 함께 선보일 예정-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대표 남기덕, 이하 메리어트)은 5월 1일~6월 30일 동안 친환경여행 소비자 참여 이벤트인 ‘그린스테이(Green Stay)’ 캠페인을 공동 추진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 공헌과 환경 문제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온 메리어트의 전국 24개 계열 호텔에서 출시하는 그린스테이 객실상품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객실상품은 ▲친환경 ▲비건 ▲저탄소 중 한 가지 주제로 짜여졌다. 즉 가죽 및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는 객실이라든지, 투숙객에게 플로깅(걸으며 쓰레기 줍기) 키트 제공, 새활용(업사이클링) 제품으로 제작한 친환경 상품 또는 비건 브랜드 증정 등의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또한 차량을 이용하지 않고 방문하는 투숙객에게 호텔 편의시설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반려나무 구매 시 강원 산림생태 기능복원 숲에 나무 한 그루를 심고, 숲 현판에 투숙객 이름을 각인하는 이벤트 등이 준비됐다.

 

 한편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이색패키지도 마련됐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5월1일부터 5월8일까지 어린이 투숙객을 대상으로 ‘키즈 트래블 세트(컬러링북 + 크레용)’를 제공하며,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5월 한 달간 유아를 동반한 투숙일 경우 친환경 비건 컨셉의 유아용 세안용품을 증정한다. 그 외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주요 포털(네이버, 다음)에서 '메리어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기존 동일 객실 투숙 대비 결제 건당 3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판매 기간은 5월1일부터 5월31일까지며, 투숙은 6월30일까지 가능하다.

 

 공사 마정민 국민여행지원팀장은 “최근 환경보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지속가능한 여행을 위해 고민이 필요한 때라고 생각한다”며, “본 캠페인을 비롯하여 앞으로도 공사는 친환경 여행 문화 조성과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담당자 : 국민여행지원팀 마정민 팀장 (033-738-3491) / 강규리 차장 (3493)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메리어트 인터내셔널,‘그린스테이’캠페인 실시_배포용.hwp
제1유형 출처표시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홍보팀
  • 문의전화 02-739-7753
  • 최종 수정일2024-02-28
보도자료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0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