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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한국관광공사, 3일(화) 충남 아산에서 K스마일 환대서비스 결의대회 개최 2016-05-03

 친절·청결한‘관광충남’관광객 2000만 시대 연다”

- 한국관광공사, 3일(화) 충남 아산에서 K스마일 환대서비스 결의대회 개최 -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는 5월3일(화) 아산 온양관광호텔에서 충청남도(도지사 안희정), 한국방문위원회(위원장 박삼구)와 공동으로 충남도내 관광 관련기관·단체와 사업체 종사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청결한 ‘관광충남’을 다짐하는 K스마일 환대서비스 결의대회를 개최하였다.

 

봄 여행주간(5.1~5.14)을 맞아 친절하고 청결한 관광 환대 서비스를 약속하고 ‘관광객들이 다시 오고 싶어 하는 충남’을 만들어가기 위해 마련한 이번 결의대회에서는 충남관광 대학생 홍보단과 충남관광 모니터단 위촉, 충남관광 환대서비스 다짐 결의문 채택 등이 진행되었다.  

 

한국관광공사 김세만 대전충남지사장은 “충남 관광업계가 모여 관광활성화를 위해 친절·청결 서비스 실천을 다짐한 이번 결의대회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공사에서도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친절하고 청결한 충남을 방문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K스마일캠페인은 쇼핑·숙박·교통·음식 등 관광접점을 중심으로 범국민적인 친절문화를 정착시키고 관광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캠페인으로서, 관광분야 및 유관업계를 중심으로 전개되고 있다. 공사는 K스마일캠페인이 우리나라의 관광수용태세를 선진화하고 ‘다시 찾고 싶은 한국’을 만드는 데 일조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추진해나갈 방침이다.

 

* 담당 : K-Smile캠페인추진TF 김태환 팀장(033-738-3611)

[사진1] 관광환대서비스 다짐 결의문 낭독.jpg
[보도자료] 한국관광공사, 3일(화) 충남 아산에서 K스마일 환대서비스 결의대회 개최.hwp
[사진2] 결의대회 참가자 기념사진.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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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 수정일2024-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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