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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한국관광공사,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S등급 기관’ 선정 2016-02-23

한국관광공사,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S등급 기관’ 선정

-  2015년 ‘최상위’, 9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 기관’ 달성! -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가 기획재정부 주관 ‘2015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S등급 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177개 공공기관을 대국민서비스 유형별 8개 그룹으로 나눠 상대평가를 실시한 것으로, 한국관광공사는 38개 ‘산업진흥’ 분야 공공기관 중 최상위(S등급) 평가를 받았다. S등급 기관은 전체 177개 기관 중 14개 기관뿐이다.

 

한국관광공사는 특히 해외 30여개 지사를 통한 해외판로·판촉지원을 포함, 국제관광 및 국내관광 진흥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정창수 한국관광공사 사장은 “고객만족도 최우수 기관 선정에만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한 발 앞선 ‘고객 맞춤형 서비스’ 발굴로 고객만족 실천 활동을 적극 추진, 모두가 행복한 관광을 만들어 나가는 국민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한편, 이번 S등급을 받음으로써 한국관광공사는 2007년부터 9년 연속으로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에 지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 담당 : 관광3.0추진팀 박재석 팀장 (033-738-3191) 

[보도자료] 한국관광공사,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S등급 기관’ 선정.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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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 수정일2024-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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