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보도자료

‘그랜드 케이팝 페스티벌(Grand K-Pop Festival)’ 오는 4일 열려 2015-09-02

전 세계 한류팬들 모두 즐기는 ‘그랜드 케이팝 페스티벌’ 오는 4일 열려 

- 9월 4일 잠실주경기장에서 ‘소녀시대’ 등 정상급 한류스타 출연 콘서트 개최

- 국내외 관람객 무료로 콘서트와 부대행사 즐길 수 있어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는 정상급 케이팝 한류스타의 공연으로 구성된 ‘그랜드 케이팝 페스티벌(Grand K-Pop Festival)’을 오는 9월 4일(금) 오후 7시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 주 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나는 관광한국의 이미지를 국내외에 널리 홍보하고, 상반기에 침체되었던 방한시장 회복세에 탄력을 부여코자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에 맞춰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소녀시대’, ‘CNBLUE’, ‘비투비’, ‘비스트’, ‘블락비’, ‘EXO(첸), ’샤이니(태민), ‘EXID’ 등 인기 한류스타 8팀이 출연하며, 관광업계가 참여하는 홍보이벤트 부스가 부대행사로 진행된다. 


국내외 관광객에게 무료로 입장이 허용되며, 공식 홈페이지(www.grandkpopfestival.com)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선착순으로 좌석이 배정된다. 특별히 동 콘서트 관람을 위해 해외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는 무대 가까운 좌석을 배정하는 혜택을 주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하반기 관광회복을 위하여 조기 시행되는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8.14~10.31)에 맞추어 열려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은 케이팝 콘서트도 즐기고 숙박, 식음료, 엔터테인먼트 등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한국관광공사는 19개국 30개 해외지사 마케팅 활동을 통하여 ‘그랜드 케이팝 페스티벌’을 소재로 한 방한상품 개발로 단체관광객을 유치하고 있으며, 개별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하여 해외매체 스팟 광고 및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유투브, 다음카카오에서 인터넷 생중계를 한다. 


지난 8월 4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싸이가 특별 출연한 가운데 개최된 ‘썸머 케이팝 페스티벌’에 5천여명의 외국인을 포함한 1만여명의 관람객이 행사장에 모인바 있으며, 이번 ‘그랜드 케이팝 페스티벌’은 관람객 규모를 대폭 확대하여 잠실 주경기장에서 3만명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하반기 연이은 대규모 케이팝 공연을 통해 관광한류가 다시 전 세계적으로 이목을 집중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 담당자 : 전략상품팀 유진호 팀장 (033-738-3221)

* 붙임 : 그랜드 케이팝 페스티벌 포스터 이미지

[보도자료] 전 세계 한류팬들 모두 즐기는 ‘그랜드 케이팝 페스티벌’오는 4일 열려.hwp
[이미지] 그랜드 케이팝 페스티벌 포스터 이미지.jpg
제1유형 출처표시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홍보팀
  • 문의전화 02-739-7753
  • 최종 수정일2024-02-28
보도자료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0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