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보도자료

필리핀 톱배우 방한, 한국관광의 매력을 알린다 2015-04-27

필리핀 톱배우 방한, 한국관광의 매력을 알린다

-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 ‘제시 멘디올라’ 방한, 주요 관광지 취재 현지 홍보 -

 

필리핀 톱배우이자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인 ‘제시 멘디올라(Jessy Mendiola, 22)’가 오는 28일부터 5월 2일까지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김영호) 초청으로 방한하여 한국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고, 필리핀 대표 방송사 ABS-CBN의 TV프로그램을  통해 한국관광을 홍보한다.

 

제시 멘디올라의 이번 방한은 충청북도와 경기관광공사의 공동 지원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필리핀 방송사 ABS-CBN의 Umagang Kay Ganda(모닝 인포테인먼트 쇼) 취재팀이 동행하여 경복궁, 청와대사랑채, 동대문, 가로수길 등 서울 주요 명소 및 충청북도의 성지순례 관광지와 수원화성, 에버랜드 등 경기도의 다양한 관광지를 필리핀 전역에 소개할 예정이다.

 

제시 멘디올라는 지난 2013년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임명되어, 팬사인회 및 한국관광특집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는 등 현지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한국관광의 매력을 널리 전파하고 있다. 제시 멘디올라는 필리핀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스타로 이번 방문기간 동안 아리랑 TV에도 출연할 계획이다.

 

한국관광공사 박인식 마닐라지사장은 “제시 멘디올라는 한국문화를 좋아하고 한국에 대한 애정이 매우 강하다. 이번 방문 후 필리핀 유력 TV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관광의 매력이 효과적이고 생생하게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담당자 : 한국관광공사 아시아중동팀 김문준 차장 (02-729-9434)

[사진] 지난 해 필리핀에서 개최된 박람회 Travel Tour Expo 2014 한국관 부스 참여 모습.jpg
[사진] 2013년 개최된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 임명식 모습.jpg
제1유형 출처표시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홍보팀
  • 문의전화 02-739-7753
  • 최종 수정일2024-02-28
보도자료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0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