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보도자료

한국관광공사,「To:ur Imagination」글로벌 방한캠페인 진행 2014-07-22

한국에 대한 당신의 상상이 지금 현실이 됩니다
- 한국관광공사,「To:ur Imagination」글로벌 방한캠페인 진행
- 한국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3박 4일간의 한국 여행 기회 제공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새로운 한국관광 브랜드 슬로건 개발을 기념하여 전 세계인들을 대상으로 한국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글로벌 방한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상상 속에 숨겨진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인터넷 모집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의 한국 방문 스토리를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8월 31일까지 「To:ur Imagination」캠페인 공식 홈페이지 (www.tourimagination.com)를 통해 특별한 한국체험을 희망하는 응모자들의 신청을 받는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6명(2인 1조)에게는 오는 10월과 11월에 3박 4일간의 한국 여행 기회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글로벌 방한캠페인 공식 홍보대사인 빅뱅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앨범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세부 내용은 공식 페이지 참조)

한국관광공사는 앞서 지난 5월 한국의 최신 트렌드와 드라마, 미용 등을 주제로 태국, 일본, 중국, 미국의 스타를 초청해 그들이 상상한 한국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하게 하는 투어를 진행했다. 태국의 유명 영화배우 마리오 마우러(Mario Maurer)는 한국의 문화와 트렌드가 살아 있는 파주 헤이리, 삼청동, 가로수길 등을 둘러보며 한국의 최신 유행을 몸소 체험했고, DIY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미국의 유튜브 메이크업 아티스트 미셸 판(Michelle Phan)은 제주도를 비롯한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동시에 스파, 메이크업 등 한국인의 뷰티 시크릿도 직접 경험했다. 이들의 여정이 담긴 동영상은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SNS를 통해 이들의 동영상을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최신 태블릿, 한류스타 패션 아이템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 관계자는 “「To:ur Imagination」글로벌 방한캠페인은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한국의 자연과 문화에 대한 해외 소비자들의 다양한 상상을 이끌어내어 궁극적으로는 많은 여행객들의 한국방문을 촉발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관광공사는 최근 한국관광에 대한 해외소비자들의 변화된 니즈를 반영하여 「Imagine Your Korea」로 한국관광 브랜드 슬로건을 리뉴얼하였으며, 이와 연계하여 가장 크리에이티브한 한류스타로 손꼽히는 빅뱅을 한국관광홍보대사로 선정, 빅뱅 주연의 TV CF를 온라인 캠페인과 동시에 7월15일 전 세계에 론칭하였다. 이 밖에도 SNS 및 모바일 등 뉴미디어를 적극 활용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연중 진행할 예정이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브랜드마케팅팀 강종순 차장 (02-729-9405)

제1유형 출처표시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홍보팀
  • 문의전화 02-739-7753
  • 최종 수정일2024-02-28
보도자료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0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