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보도자료

베니키아 49번째 체인호텔 '베니키아 호텔여수' 개관식 2012-04-26

 베니키아 브랜드 스탠더드 적용한 ‘베니키아 호텔여수’ 오픈

- 호텔 건설 단계부터 베니키아 브랜드 스탠더드를 적용한 첫 호텔 -

- 2012 여수세계박람회 기간 숙박난 해결에 큰 역할 예상 -

 

대한민국 대표이자 최대의 호텔체인 브랜드 베니키아를 운영하는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4월 26일 전남 여수에서 49번째 체인 호텔‘베니키아 호텔여수’의 개관식을 진행했다.

 

베니키아 호텔여수는 지난 1월 한국관광공사와‘베니키아 브랜드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건설단계부터 베니키아 브랜드 스탠더드 규정에 맞게 베니키아 브랜드 BI를 제작해 사용하는 등 베니키아 브랜드 스탠더드 매뉴얼에 따라 호텔을 완공한 첫 번째 체인호텔이다. ‘베니키아 호텔여수’는 앞으로 호텔 운영에도 베니키아 호텔의 시설 및 서비스 스탠더드를 적용하게 된다.

 

베니키아 호텔여수는 50실 규모의 호텔로 오는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여수에서 개최되는‘2012 여수세계박람회’근처에 있어, 박람회 관람을 위해 여수를 방문하는 관광객의 숙박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베니키아 호텔여수의 이귀주 대표는“여수는 이번 세계박람회를 기점으로 향후 동북아시아의 관광 중심지로 떠올라 내국인 및 외국인 관광객이 꾸준히 여수지역으로 방문할 것으로 전망된다”면서“공공기관이 운영하고 있는 베니키아 브랜드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투숙객에게 보다 차별화되고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베니키아사업팀 김대호 팀장은“베니키아 호텔여수는 공사 단계부터 베니키아 브랜드 스탠더드를 적용한 베니키아의 대표 호텔로 의미가 깊다”면서“베니키아 호텔여수가 현재 관광호텔의 서비스 품질 향상과 관광지 숙박난 해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베니키아 호텔여수 개관식에는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과 베니키아사업팀 실무자, 베니키아 호텔여수 대표 및 임직원, 여수 지역 주요인사가 참석해 그 의미를 더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사업팀 김정희 대리 (02-728-9746)

제1유형 출처표시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홍보팀
  • 문의전화 02-739-7753
  • 최종 수정일2024-02-28
보도자료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0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