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키아 중국어 온라인 이벤트 1등 당첨자 한국방문
- 베니키아와 어울리는 대표 인물로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2PM, 최지우 등 한류 스타 뽑혀 -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 중저가관광호텔 체인브랜드인 ‘베니키아(www.benikea.com)’가 충무로에 위치한 가맹호텔인 ‘아스토리아호텔’에서 “베니키아人을 찾아라!”온라인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베니키아호텔 2박 숙박권 및 한식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중국어권 거주 외국인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벤트 참가자가 자신이 생각하는 베니키아와 잘 어울리는 인물과 그를 선택한 이유를 댓글로 달아 참여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1등으로 당첨된 씨에 치엔씨는 베니키아와 잘 어울리는 인물로 한류스타 ‘최지우’씨를 선택했다. 평소 최지우씨를 좋아 하고, 그녀의 아름다움과 성숙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베니키아와 잘 어울릴 것 같아 선택했다고 한다. 씨에 치엔씨는 대학에서 한국어를 전공하고, 중국 상하이에서 한국 항공사에 근무할 만큼 뛰어난 한국어 실력과 아름다운 외모를 두루 갖춘 재원이다.
서울과 제주도, 부산에 이미 가봤고, 이번이 세 번째 한국 방문이라는 씨에 치엔씨는 “평소 한국에 대해 관심이 많아 온라인 뿐 아니라 다양한 여행가이드북과 신문 등을 통해 한국 정보를 접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사이트를 통해 알게된 베니키아호텔은 가격도 합리적이고 , 중국어 예약사이트가 있어 예약도 간편해 사이트에 들렀다가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1등으로 당첨되어 너무 놀랍고 기쁘다”면서 “베니키아호텔을 한 번 이용해봤는데 가격, 시설과 서비스, 관광지와 가까운 점이 마음에 들었다. 다음에는 경주와 전주를 방문하고 싶은데, 그때도 베니키아호텔을 이용해볼 생각이다”고 당첨 소감을 전했다. 씨에 치엔씨는 자신이 방문했던 제주도가 너무 아름다워 인상이 깊었다면서 제주도가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선정된 것에 대한 축하도 잊지 않았다.
이번 이벤트에는 중국어권 베니키아 회원 약 700명이 참여해 베니키아와 한국과 한국의 유명인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베니키아와 잘 어울리는 한류 10대 스타로 슈퍼주니어, 동방신기, 소녀시대, 2PM, 이승기, 빅뱅, 이민호, 현빈, 김현중, 장근석 등이 뽑혔다. 이들은 재능 뿐 아니라 성실함과 외모를 모두 갖춘 한류를 대표하는 스타라는 점이 한국을 대표하는 중저가 관광호텔 체인브랜드인 베니키아와도 잘 어울린다는 것을 이유로 들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사업단 김정희 대리 (02-728-9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