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해외광고 캠페인, 글로벌 리더쉽 대상 수상
2011-11-09
한국관광공사 해외광고 캠페인, 글로벌 리더쉽 대상 수상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의 해외 광고 캠페인이 국내 최대 네트워크를 보유한 검색광고업체인 오버추어코리아와 야후!코리아가 주관하는 Online Marketing Summit 2011에서 글로벌 마케팅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Online Marketing Summit은 2003년 첫 개최 이래 올해 9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최고의 권위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온라인 마케팅 컨퍼런스로 한국관광공사의 해외 광고 캠페인이 공기업 최초로 글로벌 리더쉽 대상을 차지하게 되었다. 글로벌 리더쉽 대상은 가장 성공적인 Global campaign을 시행한 기관에게 수여된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크다고 할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올해 추진하고 있는 해외 광고 캠페인은 일관된 광고의 메시지가 TV, 인쇄매체, 온라인 등에 종합적으로 표출되는 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전략을 바탕으로 한 통합 캠페인이라는 점이 높이 평가되었다.
동 행사의 시상식은 2011년 11월 8일 롯데호텔월드에서 개최된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브랜드광고팀 허현 대리 (02-729-9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