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보도자료

고품격 의료관광과 한국관광 안전성 홍보를 위한 주한외국대사 초청행사 개최 2010-12-14

 고품격 의료관광과 한국관광 안전성 홍보를 위한

주한외국대사 초청행사 개최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오늘(14일) 차병원이 운영하는 외국인 전문 의료시설 차움(Chaum)에서 33개국 주한외국대사 초청 오찬 행사를 가졌다. 공사는 한국의 고품격 의료관광서비스를 소개하고 연평도 사건 이후 우려되고 있는 한국여행의 안전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하였다.

 

  공사 이참사장은 연평도 사건으로 외국인 관광객들의 방한심리가 위축될 것을 우려하여 각국의 주한외국 대사들에게 연평도의 사건이 이미 종료되어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평상시와 같이 편안하고 자유로운 관광을 즐기고 있음을 강조하였다.

 

  건강식으로 꾸려진 오찬 후에 외국대사들은 차움 대표 및 외국인 전문 의료진들과 함께 차움 시설을 둘러보았다. 공사와 차움은 셀검진센터, 안티에이징센터, 테라스파·클리닉 등의 시설을 소개하여 한국의 최첨단 의료 수준과 고품격 의료관광 서비스를 홍보하였다.

 

  한편 관광공사는 올 한해 지방관광 활성화를 위해 한국관광서포터즈 행사에 적극 참여하여 지방의 축제, 수용태세, 홍보·마케팅 등에 아낌없는 조언을 제공해 준 주한외국 대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관광문화개선팀 홍준기 대리(02-729-9322)

 

 

제1유형 출처표시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홍보팀
  • 문의전화 02-739-7753
  • 최종 수정일2024-02-28
보도자료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0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