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보도자료

관광공사에서 즐기는 추석 연휴 2010-09-15

 관광공사에서 즐기는 추석 연휴

- 전통 민속놀이 마당, 한복입기 체험 마련 -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오는 9월 20일부터 28일까지 공사 사옥 지하1층 관광안내전시관(TIC; Tourist Information Center)에서 내·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문화체험행사를 마련한다.

 

  행사 기간 동안 윷놀이, 제기차기, 팽이치기 등 전통 민속놀이와 한복입기 체험행사가 진행되며 외국어가 가능한 통역 도우미가 행사 참가를 돕는다. 별도의 예약이나 참가비는 필요하지 않으며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문화체험행사가 추석 연휴를 맞아 청계천으로 나들이하는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관광공사는 매월 셋째 주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6일간 정기적으로 공예체험 등의 문화체험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www.visitkorea.or.kr) > helpdesk> 관광안내전시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 관광안내전시관(TIC)은 관광안내데스크를 비롯하여 한류관, 의료관광홍보센터, 상영관, 관광정보 자료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방문자 센터로 내?외국인 관광객의 편리한 이용을 위하여 주요시설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관광안내팀 김현주 (☏ 02-729-9545)

 

 

제1유형 출처표시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홍보팀
  • 문의전화 02-739-7753
  • 최종 수정일2024-02-28
보도자료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0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