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키아, 일본 최대 온라인 여행사 라쿠텐트래블과 공동 캠페인
- 베니키아 일본어 사이트 소개해 지역 숙박 예약 편의 제공 -
- 일본 자유여행객의 한국 방문 높이고 지방여행 활성화 목적 -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의 중저가관광호텔 체인브랜드 ‘베니키아’가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오는 12월까지 일본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라쿠텐트래블’(http://travel.rakuten.co.jp)과 손잡고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관광공사는 일본인 자유여행객의 한국 방문을 높이고 지방여행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라쿠텐트래블 사이트를 방문한 일본인 고객은 베니키아 배너를 클릭하여 일본어로 된 베니키아 홈페이지(http://www.benikea.jp)를 방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방문하고자 하는 지역의 베니키아 호텔에 대한 정보를 얻고, 예약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관광공사 박병남 베니키아사업단장은 “한국의 지방을 여행할 때 합리적인 가격대의 숙소를 이용하고자 하는 일본인 관광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베니키아 뿐 아니라 지방을 연계한 신규옵션 투어, 고궁, 철도, 공연 등의 다양한 신규 컨텐츠도 게재할 예정이다.“ 고 말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라쿠텐트래블 사이트에는 한국의 지방여행지가 소개될 예정으로, 그 첫 번째로 2010 세계대백제전(世界大百濟典)’이 열리는 충청도 지역이 소개된다.
한편 2007년 4월 공식 출범한 베니키아는 국내 최초의 중저가 관광호텔 체인브랜드이다. 현재는 특2급 이하 관광호텔 45개가 가맹되어 서울, 부산, 강원, 제주 등 전국 주요 관광지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사업단 김정희 대리(02-728-9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