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꽃미남 정통밴드 FT아일랜드의 보물찾기 GO! GO! 강원 캠페인
‘FT아일랜드의 홍기와 승현이 소개하는 강원’ 관광홍보 웹사이트 19일 오픈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와 강원도(도지사 김진선), 강원도관광협회 (회장 김종후)가 일본 관광객의 유치 확대를 위해 대한민국 꽃미남 정통밴드 FT아일랜드와 손을 잡았다.
관광공사는 한류비지니스와 인바운드 관광분야의 가장 큰 마켓인 일본시장을 타겟으로 ‘한류스타가 소개하는 지방관광’ 웹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엔 제5탄 “FT아일랜드 보물찾기 여행, GO! GO! 강원도”를 전개한다.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꽃미남 정통밴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FT아일랜드의 홍기와 승현이 ‘젊은 청춘의 여행’을 테마로 대한민국 관광1번지 강원도를 홍보하는 것이다.
‘FT아일랜드 보물찾기 여행, GO! GO! 강원도’ 사이트는 오는 10월 19일 오픈한다. 최근 드라마 촬영 및 뮤지컬 출연등으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번 강원 프로모션에 참가한 홍기와 승현은 정선 레일바이크, 경포해변, 참소리박물관, 정동진 동해바다열차 등을 체험하였고 일본의 유명 사진작가인 시모코시 하루키가 함께 작업에 참여, 강원관광의 매력을 카메라에 가득 담았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관광공사의 관광정보 포털사이트(http://www.visitkorea.or.kr) 및 강원도 (http://www.gangwon.to), 한국관광홍보사이트 (http://www.k-story.co.kr)에서 10월 19일부터 볼 수 있으며 FT아일랜드의 음반 증정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FT아일랜드의 이홍기는 “한국을 해외에 알리는 뜻깊은 임무인만큼 많은 관광객들이 강원도를 찾아주시기를 바란다”며 말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일본팀 권병전 팀장 / 김문경 과장 ( 02-729-9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