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보도자료

말레이시아 톱가수 Mawi와 유명배우 Ekin, 한국으로 신혼여행 결정!! 2009-01-13

말레이시아 톱가수 Mawi와 유명배우 Ekin, 한국으로 신혼여행 결정!!


  오는 1월 16일부터 22일까지 말레이시아 최고 인기가수 Mawi와 유명 여배우 Ekin이 신혼여행을 위해 한국을 찾는다. 이번 신혼여행은 한국관광공사 오지철 사장의 공식초청을 통해 이루어진 것으로 지난 일년간 한국관광홍보대사로 활동하며 한국에 애정을 가져온 Mawi가 낭만적이고 이국적인 스키체험를 통해 허니문의 추억을 만들고자 한국을 신혼여행지로 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말레이시아 최고의 가수인 Mawi와 유명 여배우인 Ekin의 결혼 예정 소식은 2008년 하반기 내내 말레이시아 연예계 최고의 화제로 연일 언론을 장식했다. 이들 신혼부부는 지난 1월 11일 말레이시아의 수도이자 주 활동무대인 쿠알라룸푸르의 Golden Horses 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연예계를 포함한 각 분야의 유명인사 등 1,200여명을 초청하여 성대한 결혼 리셉션을 가지고 한국으로의 신혼여행을 공식 발표하였으며, 이 리셉션은 말레이계 대표 TV 채널인 Astro Ria와 RTM 2개 채널을 통해 전국에 생중계 되었다.


  이에 앞서 이들 부부는 1월8일 한국관광 및 문화 홍보관인 Korea Plaza를 방문하여 한국 신혼여행 초대장을 전달받고, 한복 및 스키복을 입고 리셉션에서 발표할 신혼여행 소개 사진을 촬영한 바 있다.


  Mawi는 MTV 선정 말레이시아 최고 아티스트상 등 연예 오락 분야에서 동시 7개 부문의 상을 석권하는 등 말레이시아 인구의 60%를 차지하는 말레이시아 무슬림에게 말레이시아의 “비”로 불리우는 최고의 인기 가수이자 영화 배우이다. 한국관광공사 쿠알라룸푸르지사는 지난해 1월 Mawi를 한국관광홍보대사로 임명하여 그간 말레이시아 내 한국관광홍보의 첨병으로 활용하였고, 지난해 5월에는 ”Mawi와 함께하는 한국방문 팬미팅” 상품을 공동 개발하여 220명의 말레이시아 팬들의 한국방문을 유치하기도 하였다.


  Mawi 부부는 결혼식 관련 공식행사들을 마무리한 후 1월16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인근 및 용평, 남이섬, 롯데월드 등에서 아름다운 신혼의 추억 만들기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Mawi는 물론 배우자 Ekin로 한국에 대한 높은 애정과 관심을 보이며 간단한 한국말을 자주 표현하고 있고, Mawi는 이미 방문한 바 있는 겨울연가의 촬영지 남이섬과 스키 및 눈썰매장을 신부에게 보여주길 기대하고 있으며 부인 Ekin은 한국에서의 쇼핑에 들떠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관광공사 김기헌 쿠알라룸루프 지사장은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연예인 부부 Mawi와 Ekin의 한국 신혼여행은 향후 말레이시아인들의 한국 여행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고, 지금까지 호주 및 발리, 대만 등에 집중되던 신혼여행 목적지가 한국으로 확대되는 전기를 마련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아시아대양주팀 주상건대리

( 02-729-9386, jooscool@mail.knto.or.kr)


제1유형 출처표시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홍보팀
  • 문의전화 02-739-7753
  • 최종 수정일2024-02-28
보도자료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0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