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사 27인의 아름다운 그곳, 구석구석 놀라운 우리나라」발간
- 오는 22일, 한국관광공사 지하1층에서, 출판기념회 열려
한국관광공사(사장 오지철)가 기획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 사회 저명인사 27인이 뽑은 국내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소개하는 책자 ‘명사 27인의 아름다운 그곳, 구석구석 놀라운 우리나라’가 발간된다.
이 책은 지난 1년간 관광공사에서 진행한‘대한민국 구석구석’캠페인 내용을 엮어 만든 여행책자로 조류학자 윤무부, 방송인 이다도시 등 국내관광을 활성화 하는 데에 뜻을 함께 하는 사회 저명인사들이 저자로 참여하여, 그들이 직접 국내 관광지를 방문한 후 기고를 통해 관광지를 홍보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관광공사 박노정 브랜드광고팀장은 “근래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여행가 김남희가 소개하는 제주 올레길, 시인 정호승이 소개하는 경남 산청 구형왕릉 등 국내 27개 관광지와 얽힌 명사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독자들에게는 또 다른 재미를 전달할 것이라 기대한다.”며, “이 책이 늘어나고 있는 국내 여행 수요를 더욱 자극하여 장기적으로 국내관광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우리가 미처 몰랐던 우리나라 구석구석의 매력을 아름다운 사진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동 책자는 22일(월)부터 전국 대형서점이나 인터넷에서 구입이 가능하다((주)터치아트 출간, 216면, 12,000원).
한편 22일(월) 오후 3시부터 한국관광공사 지하1층 TIC에서는 소설가 김주영, 가수 정광태, 조류학자 윤무부 등 국내관광활성화위원, 지자체 관계자 및 관광업계 인사가 참석하는 출판기념회가 열릴 예정이다.
*. 책자표지 이미지 첨부합니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브랜드광고팀 김옥신 (☎. 02-729-9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