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우리가 떠나는 여행이 태안을 살립니다.
- 한국관광공사와 G마켓, 태안살리기 여행상품 출시
한국관광공사(www.visitkorea.or.kr. 사장 오지철)와 G마켓
(www.gmarket.co.kr. 대표이사 구영배)은 태안 기름유출 사고 이후 침체된 태안지역의 관광을 활성화함으로써 지역 주민의 생활에 보탬이 되고자 태안 살리기 여행상품을 출시하고 “여행은 또 다른 봉사입니다. 우리의 여행이 태안을 살립니다” 공동 홍보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신두사구’와 ‘천리포수목원’를 탐방하면서 푸른태안 21(회장 임효상) 자원봉사자로부터 태안의 독특한 자연이야기와 환경의 소중함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또한 ‘태안 재래시장’을 탐방하여 수산물을 구매하고, ‘장길산 이산세트장’에 마련된 꽃다지 시장(임시 개설)에서 태안군이 인증한 안심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난 식물원’, ‘노을이 아름다운 꽃지 해수욕장’ 등은 기름유출과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태안의 관광명소로 즐거운 여행추억을 만들기에 적격이다.
2월 23, 24일 양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400명을 모집하며, 중식비, 교통비, 체험비 등을 모두 포함한 참가 비용은 9,900원으로 자세한 정보는 한국관광공사 또는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관련사진(시범여행단) 첨부합니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국내관광진흥팀 백지혜 대리
(☎ 02-729-9466, jihae100@mail.knto.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