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으로 가요!!, GO! GO! KOREA!!”
2007-06-08
“한국으로 가요!!, GO! GO! KOREA!!”
-관광공사, 홍콩지사 창립 20주년 맞아 6월 13일 - 8월 31일까지 방한관광 캠페인『GO! GO! KOREA!!』전개
홍콩에서 대규모 한국방문 캠페인『고고코리아(GO! GO! KOREA!!)』캠페인이 시작된다.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강광호)는 홍콩지사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6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4개 항공사(대한항공, 아시아나, 캐세이퍼시픽, 드래곤에어)와 홍콩지역 11개 여행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방한 캠페인을 마련했다. ?Buy 1, Get 1?이 기본모토로, 홍콩 및 마카오지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캠페인 기간 동안 한국을 방문하면 무료로 다시 한번 한국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다는 것이 캠페인의 핵심이다.
오는 13일 홍콩 인터컨티넨탈 그랜드볼룸에서 항공업계 및 홍콩지역 여행사 인사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롭게 개발한 캠페인의 로고를 선보이고, 행사참가 15개 업체 대표들이 결의를 다지는 출범식 행사를 통해 본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게 된다. 이 날 행사에는 한국 대표 공연 JUMP 등도 선보여 참가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홍보를 위하여 이 기간 동안 홍콩지역에 있는 200여개에 이르는 여행사의 본사와 대리점에는 [GO! GO! KOREA!!] 테이블 스탠드와 총 50만장의 홍보 리플렛, 엑스배너 등이 제공되며, ATV 광고를 시작으로, 동방일보와 빈과일보 등의 일간지 및 WEEKEND WEEKLY 등의 주간지와 월간지, 그리고, 홍콩 YAHOO 사이트에 2개월간 광고가 게재된다. 이와 별도로 각 여행사에서 실시하는 광고에도 100여회에 걸쳐 캠페인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9월 중순에는 캠페인 기간 동안 한국을 방문한 홍콩과 마카오 관광객 중 응모를 통해 105명을 선발하여, 삼성 40인치 LCD-TV 5대와 홍콩-서울 왕복항공권 100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응모양식은 광고내용속의 양식을 활용하거나, 인터넷(www.tour2korea.co.kr)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전화를 통한 자료요청도 가능하다(852-2570-3030).
관광공사 박상철 홍콩지사장은“최근 답보상태를 보이고 있는 홍콩지역 방한관광시장의 획기적 변화를 위한 계기를 마련코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총 5,000여명의 방한유치 증대효과 (관광외화수입 약 75억원)가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13일 출범행사를 시작으로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홍콩 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홍콩국제관광박람회에도 참가하여 이번 캠페인과 한국관광브랜드 ?Korea, Sparkling]을 주제로 한국관광홍보활동을 전개한다. 참고로 이번 홍콩국제관광박람회에는 강원도 등 7개 광역시도와 에버랜드 등 4개 관광업계가 한국을 대표하여 참여한다.
※. 관련 이미지(hwp) 첨부합니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중국팀 박석주 과장
(☎ 02-7299-366, psjknto@mail.knto.or.kr)
-관광공사, 홍콩지사 창립 20주년 맞아 6월 13일 - 8월 31일까지 방한관광 캠페인『GO! GO! KOREA!!』전개
홍콩에서 대규모 한국방문 캠페인『고고코리아(GO! GO! KOREA!!)』캠페인이 시작된다.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강광호)는 홍콩지사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6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4개 항공사(대한항공, 아시아나, 캐세이퍼시픽, 드래곤에어)와 홍콩지역 11개 여행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방한 캠페인을 마련했다. ?Buy 1, Get 1?이 기본모토로, 홍콩 및 마카오지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캠페인 기간 동안 한국을 방문하면 무료로 다시 한번 한국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다는 것이 캠페인의 핵심이다.
오는 13일 홍콩 인터컨티넨탈 그랜드볼룸에서 항공업계 및 홍콩지역 여행사 인사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롭게 개발한 캠페인의 로고를 선보이고, 행사참가 15개 업체 대표들이 결의를 다지는 출범식 행사를 통해 본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게 된다. 이 날 행사에는 한국 대표 공연 JUMP 등도 선보여 참가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홍보를 위하여 이 기간 동안 홍콩지역에 있는 200여개에 이르는 여행사의 본사와 대리점에는 [GO! GO! KOREA!!] 테이블 스탠드와 총 50만장의 홍보 리플렛, 엑스배너 등이 제공되며, ATV 광고를 시작으로, 동방일보와 빈과일보 등의 일간지 및 WEEKEND WEEKLY 등의 주간지와 월간지, 그리고, 홍콩 YAHOO 사이트에 2개월간 광고가 게재된다. 이와 별도로 각 여행사에서 실시하는 광고에도 100여회에 걸쳐 캠페인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9월 중순에는 캠페인 기간 동안 한국을 방문한 홍콩과 마카오 관광객 중 응모를 통해 105명을 선발하여, 삼성 40인치 LCD-TV 5대와 홍콩-서울 왕복항공권 100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응모양식은 광고내용속의 양식을 활용하거나, 인터넷(www.tour2korea.co.kr)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전화를 통한 자료요청도 가능하다(852-2570-3030).
관광공사 박상철 홍콩지사장은“최근 답보상태를 보이고 있는 홍콩지역 방한관광시장의 획기적 변화를 위한 계기를 마련코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총 5,000여명의 방한유치 증대효과 (관광외화수입 약 75억원)가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13일 출범행사를 시작으로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홍콩 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홍콩국제관광박람회에도 참가하여 이번 캠페인과 한국관광브랜드 ?Korea, Sparkling]을 주제로 한국관광홍보활동을 전개한다. 참고로 이번 홍콩국제관광박람회에는 강원도 등 7개 광역시도와 에버랜드 등 4개 관광업계가 한국을 대표하여 참여한다.
※. 관련 이미지(hwp) 첨부합니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중국팀 박석주 과장
(☎ 02-7299-366, psjknto@mail.knto.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