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의 가슴에 생동감 넘치는 감동을!
2007-03-29
세계인의 가슴에 생동감 넘치는 감동을!
- 오는 4월 1일부터 'Korea, Sparkling' 활용, 인바운드 우수 신상품개발 기획 공모 실시 -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종민)는 『인바운드 우수 신상품개발 기획 공모』 를 오는 4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공모는 문화관광부와 함께 한국관광브랜드인 ‘Korea, Sparkling’을 활용하여 지속가능한 우수 관광소재를 발굴하고 상품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되며, 신규 관광수요 창출과 외국인 관광객 유치 증대를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공모는 신규 관광상품 기획이 국내 인바운드 여행사의 관심뿐만 아니라 해외 현지 여행시장의 흐름도 매우 중요하다고 판단하여 국내 인바운드 여행사와 해외 현지여행사가 공동응모토록 함으로써 상품기획의 충실성 및 향후 상품판매 가능성을 높이고자 하였다.
관광공사 전략상품개발팀 정진수 팀장은 “이번 공모는 소재에 제한을 안두어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아이디어가 실제 상품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유도할 계획”이라며, “아울러 입상작은 현지 외국 관광객들의 실제 모객에 사용될 수 있도록 상품기획 및 광고지원 등 실질적인 판촉활동을 독려하여 공모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참고로, 자세한 내용은 관광공사 홈페이지(www.knto.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입상작은 5월중에 발표될 예정이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전략상품개발팀 김종혁 대리
(☎02-7299-445, inbound@mail.knto.or.kr)
- 오는 4월 1일부터 'Korea, Sparkling' 활용, 인바운드 우수 신상품개발 기획 공모 실시 -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종민)는 『인바운드 우수 신상품개발 기획 공모』 를 오는 4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공모는 문화관광부와 함께 한국관광브랜드인 ‘Korea, Sparkling’을 활용하여 지속가능한 우수 관광소재를 발굴하고 상품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되며, 신규 관광수요 창출과 외국인 관광객 유치 증대를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공모는 신규 관광상품 기획이 국내 인바운드 여행사의 관심뿐만 아니라 해외 현지 여행시장의 흐름도 매우 중요하다고 판단하여 국내 인바운드 여행사와 해외 현지여행사가 공동응모토록 함으로써 상품기획의 충실성 및 향후 상품판매 가능성을 높이고자 하였다.
관광공사 전략상품개발팀 정진수 팀장은 “이번 공모는 소재에 제한을 안두어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아이디어가 실제 상품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유도할 계획”이라며, “아울러 입상작은 현지 외국 관광객들의 실제 모객에 사용될 수 있도록 상품기획 및 광고지원 등 실질적인 판촉활동을 독려하여 공모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참고로, 자세한 내용은 관광공사 홈페이지(www.knto.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입상작은 5월중에 발표될 예정이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전략상품개발팀 김종혁 대리
(☎02-7299-445, inbound@mail.knto.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