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 구석구석 국내관광 캠페인” 전개
2006-04-26
관광공사, “ 구석구석 국내관광 캠페인” 전개
- 관광공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찾는 국내 관광 캠페인 실시 -
- 오는 27일 공사 임직원, 광화문 사거리에서 가두캠패인 전개 -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종민)는 신 성장동력으로서의 관광산업의 중요성을 국민에게 알리고 국내관광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발전을 도모코자, 가정의 달 5월 한 달 동안 가족여행을 중심으로 한 국내관광활성화 캠페인을 전개한다.
공사는 주 5일 근무제 및 초중고교의 월 2회 토요 휴교 정착 등 국민의 여가시간 확대로 관광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면서, 5월을 국내관광활성화의 달로 정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주요내용으로는 문화관광부와 공사가 선정한 우수관광상품 5선인“오감여행”리플렛 300만부를 제작, 27일 광화문 주변에서의 가두 캠페인을 시작으로 국내 유명 포탈사이트인 네이버와 “구석구석”온라인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각종 홍보활동을 통하여“오감여행”관광상품을 국내관광상품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킬 예정이다.
아울러 KBS 등 지상파 방송을 통한 “여기가 어디지”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수도권, 영남, 호남, 충청, 제주 등 5개 협력단과 방송통신대와의 산학협력을 통한 연중캠페인을 실시하는 동시에, 오는 8월말에 개최 예정인 내나라 여행박람회 등 각종 대형이벤트를 활용하여 국내관광활성화를 위한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펴나갈 예정이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전략상품개발팀 정진수 과장
(☎02-729-9442, jsjoung@mail.knto.or.kr)
- 관광공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찾는 국내 관광 캠페인 실시 -
- 오는 27일 공사 임직원, 광화문 사거리에서 가두캠패인 전개 -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종민)는 신 성장동력으로서의 관광산업의 중요성을 국민에게 알리고 국내관광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발전을 도모코자, 가정의 달 5월 한 달 동안 가족여행을 중심으로 한 국내관광활성화 캠페인을 전개한다.
공사는 주 5일 근무제 및 초중고교의 월 2회 토요 휴교 정착 등 국민의 여가시간 확대로 관광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면서, 5월을 국내관광활성화의 달로 정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주요내용으로는 문화관광부와 공사가 선정한 우수관광상품 5선인“오감여행”리플렛 300만부를 제작, 27일 광화문 주변에서의 가두 캠페인을 시작으로 국내 유명 포탈사이트인 네이버와 “구석구석”온라인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각종 홍보활동을 통하여“오감여행”관광상품을 국내관광상품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킬 예정이다.
아울러 KBS 등 지상파 방송을 통한 “여기가 어디지”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수도권, 영남, 호남, 충청, 제주 등 5개 협력단과 방송통신대와의 산학협력을 통한 연중캠페인을 실시하는 동시에, 오는 8월말에 개최 예정인 내나라 여행박람회 등 각종 대형이벤트를 활용하여 국내관광활성화를 위한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펴나갈 예정이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전략상품개발팀 정진수 과장
(☎02-729-9442, jsjoung@mail.knto.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