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2006년도 고객초청 사업보고회 개최
2006-01-16
관광공사, 2006년도 고객초청 사업보고회 개최
- 업계 주요인사 150명 초청, 사업계획 보고
- 2006년, 외국인 관광객 1천만명 시대의 시금석이 되는 원년으로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종민)는 오는 18일 오후 3시, 공사 관광안내전시관에서 업계, 지자체 등의 인사 150여명을 초청,“2006년도 사업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고객초청 사업보고회에서는 『업계 및 지자체의 해외판촉활동 지원서비스』, 『지자체 해외홍보간행물 개선서비스』, 『관광개발컨설팅서비스』, 『관광안내전시관 시설사용서비스』, 『관광투자유치지원서비스』 등 금년도 공사가 업계 및 지자체 등 주요고객을 대상으로 계획하고 있는 사업내용을 설명하고, 이들의 의견을 들을 예정이다. 참고로 공사는 전년도 외국인관광객 600만명 유치를 달성한 여세를 몰아서 2006년을‘외국인관광객 1천만명 시대를 위한 시금석이 되는 원년’으로 정하고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 과제로 2006년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기획조정팀 양수배 과장 (☎02-7299-238)
- 업계 주요인사 150명 초청, 사업계획 보고
- 2006년, 외국인 관광객 1천만명 시대의 시금석이 되는 원년으로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종민)는 오는 18일 오후 3시, 공사 관광안내전시관에서 업계, 지자체 등의 인사 150여명을 초청,“2006년도 사업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고객초청 사업보고회에서는 『업계 및 지자체의 해외판촉활동 지원서비스』, 『지자체 해외홍보간행물 개선서비스』, 『관광개발컨설팅서비스』, 『관광안내전시관 시설사용서비스』, 『관광투자유치지원서비스』 등 금년도 공사가 업계 및 지자체 등 주요고객을 대상으로 계획하고 있는 사업내용을 설명하고, 이들의 의견을 들을 예정이다. 참고로 공사는 전년도 외국인관광객 600만명 유치를 달성한 여세를 몰아서 2006년을‘외국인관광객 1천만명 시대를 위한 시금석이 되는 원년’으로 정하고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 과제로 2006년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기획조정팀 양수배 과장 (☎02-7299-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