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보도자료

2004 미스 유니버스, 한국 관광지 취재 온다 2005-07-11
2004 미스 유니버스, 한국 관광지 취재 온다

2004 미스 유니버스 제니퍼 호킨스 취재기자로 내한
호주 Channel 7 TV 여행프로그램 제작팀 서울, 보령, 제주 취재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종민)가 우리나라의 관광매력을 호주에 홍보하기 위해 2004 미스 유니버스(제니퍼 호킨스(Jennifer Hawkins), 21)와 호주 Channel 7 TV ‘The Great Outdoors' 여행 프로그램 제작팀을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초청한다.

공사가 주관하고, 아시아나항공사, 제주도, 보령시, JW메리어트호텔, 제주신라호텔 등의 후원으로 내한하는 동 취재단은 총 3회 분의 한국관광소개 방송프로그램을 제작, 금년 9월경 호주 전역에 방영할 예정이다.

서울의 쇼핑거리, 보령의 머드축제, 제주도의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취재가 진행되며, 특히 보령에서는 호킨스가 직접 머드축제에 참가하여 현지 관광객들과 함께 머드 마사지, 머드 슬라이드 등의 체험을 할 계획이다. 이번 취재의 하이라이트는 제주도 해녀 취재로 호킨스가 해녀와 함께 직접 심해에 들어가 어패류를 채취하는 장면이다.
또 하나의 볼거리는 한복 입은 미스 유니버스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이영희 한복 패션 디자이너의 협찬으로 호킨스가 한복 체험 행사를 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공사와 호주 여행사가 공동으로 개발한 여행 패키지 상품도 소개할 예정이어서 프로그램 방영 후 직접적인 관광객 유치 효과가 상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The Great Outdoors'는 호주에서 15여 년 간 방영되어온 여행전문 프로그램으로 최근 신데렐라로 떠오른 호킨스가 취재기자로 출연하면서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 제니퍼 호킨스의 사진을 첨부하였습니다.
취재단의 요청으로 세부 취재일정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제니퍼 호킨스에 대한 인터뷰 희망시 방송사와 본인의 허락을 사전에 받아야 합니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미디어사업팀 김경주과장, 전승훈대리
( 02-729-9525, 7, kjromana@mail.knto.or.kr)
제1유형 출처표시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홍보팀
  • 문의전화 02-739-7753
  • 최종 수정일2024-02-28
보도자료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0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