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찾아가는 정보서비스 "여행파발마" 개시
2004-06-07
관광공사, 찾아가는 정보서비스“여행파발마”개시
매일 새로운 여행정보 자동 안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정보 수신 가능
한국관광공사(사장 : 유 건)는 주5일 근무로 국민의 여행정보 수요가 급증할 것을 대비하여 6월부터 찾아가는 정보서비스 “여행파발마”서비스를 개시하였다.
공사 여행정보홈페이지(www.visitkorea.or.kr)에 접속하여 “여행파발마”설치 인증에 동의하면 프로그램이 간단히 설치되어 매일 업데이트된 관광지, 축제, 행사, 맛집 및 추천코스 등의 여행정보가 자동 안내되고, 생성된 웹브라우저상의 아이콘으로 쉽게 접속이 가능해 조회와 검색이 간편하게 이루어진다.
동 서비스는 고객의 신상명세를 입력하거나 로그인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의 컨텐츠를 자동으로 수신할 수 있어 개인정보의 유출을 꺼리는 네티즌들에게도 유용한 정보 창구가 될 전망이다.
* “여행파발마”서비스 이미지를 첨부하였습니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관광정보팀 김초선 과장
(☏ 02-7299-592, chosun@mail.knto.or.kr)
매일 새로운 여행정보 자동 안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정보 수신 가능
한국관광공사(사장 : 유 건)는 주5일 근무로 국민의 여행정보 수요가 급증할 것을 대비하여 6월부터 찾아가는 정보서비스 “여행파발마”서비스를 개시하였다.
공사 여행정보홈페이지(www.visitkorea.or.kr)에 접속하여 “여행파발마”설치 인증에 동의하면 프로그램이 간단히 설치되어 매일 업데이트된 관광지, 축제, 행사, 맛집 및 추천코스 등의 여행정보가 자동 안내되고, 생성된 웹브라우저상의 아이콘으로 쉽게 접속이 가능해 조회와 검색이 간편하게 이루어진다.
동 서비스는 고객의 신상명세를 입력하거나 로그인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의 컨텐츠를 자동으로 수신할 수 있어 개인정보의 유출을 꺼리는 네티즌들에게도 유용한 정보 창구가 될 전망이다.
* “여행파발마”서비스 이미지를 첨부하였습니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관광정보팀 김초선 과장
(☏ 02-7299-592, chosun@mail.knto.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