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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관광공사, 금강산지역 관광종사원 친절서비스 교육 시행 2004-04-28
관광공사, 금강산지역 관광종사원 친절서비스 교육 시행

한국관광공사(사장 : 유 건)는 금강산 지역의 관광종사원들에게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기로 하고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금강산 현지에 근무하는 조선족 종사원 300여명을 대상으로 시범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에 실시될 시범 교육은 총 9회에 걸쳐 2시간씩 실시되며 고객 응대법, 고객감동 서비스 마인드, 이미지 메이킹, 판매기법 향상 기법 등 이론과 실습이 고루게 이루어진다.

공사는 시범 교육을 통해 금강산을 찾는 관광객들이 보다 나은 인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을 기대하며 나아가 북측과 협의하여 금강산 여관 등지에서 근무하는 북한 종사원으로 교육 대상을 확대, 관광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제고하여 금강산 관광 뿐 아니라 남북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관광인력지원센터 인력개발팀 이형연 과장
(☏ 02-386-2032, miniee@mail.knto.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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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홍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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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 수정일2024-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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