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보도자료

싱가포르판 지구촌탐험대 "Mission Possible" 방한 2004-02-16
싱가포르판 지구촌탐험대 "Mission Possible" 방한

싱가포르 최고 인기가수 셀레스트 청, 응 킴 동행 출연
각각 난타 배우, 제주해녀 물질 체험

우리나라 KBS 지구촌탐험대 프로그램과 유사한 싱가포르 U채널의 “Mission Possible" 제작팀이 프로그램 제작차 16일 방한했다.

싱가포르 Mission Possible 프로그램의 제작사인 360 프로덕션은 자국의 유명 연예인들을 동행 출연시켜 난타 배우 역할과 제주해녀 물질이라는 두 가지 임무를 부여하고 17일부터 일주일간의 연습을 거쳐 성공적으로 수행시켜 나가는 과정을 촬영한다.

난타 배우의 역할은 싱가포르 최대 방송사 미디어코프의 전속 가수이자 모델인 셀레스트 청(Celest Chong, 張玉華, 여)이, 제주해녀 체험은 싱가포르 인기가수, 배우, MC 등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만능엔터테이너 응 킴(NG Kym, 鍾 琴, 여)이 수행한다. 이들은 각기 맡은 역할을 최단 시일내에 소화해내기 위해 전문 해녀와 난타공연의 실제여배우 집에서 숙식도 함께 한다.

특히 제주도 우도에서 촬영예정인 해녀체험은 전문 해녀와 함께 깊은 바닷속까지 들어가서 해산물을 채취해야하기 때문에 수영과 스쿠바다이빙 능력이 필수적어서 수상스포츠에 능한 응 킴이 적임자로 발탁되었다. 또한 난타 여배우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6개월간의 드럼연습과 한국사물놀이 리듬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데 셀레스트 청은 정동극장에서 사물놀이를 집중적으로 연습하고, 한국의 집 전통공연 관람도 할 계획이다.

Mission Possible은 전세계 각국의 독특한 문화자원들을 배우는 과정을 통해 세계문화를 소개하는 싱가포르의 인기 교양오락 프로그램이다. 금번 한국 취재후 해녀촬영분이 3월 11일, 난타촬영분이 3월 18일 각각 1시간씩 방영될 예정이다.

공사는 매년 다양한 해외 방송 프로그램 취재지원을 통해서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살아있는 전통문화의 진수를 홍보함으로써 외국인 관광객 유치 증진에 노력하고 있다.

* 싱가포르 연예인 셀레스트 청의 사진을 첨부하였습니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동남아팀 우병희 과장
(☏ 02-7299-523, 011-898-2006, peony@mail.knto.or.kr)
셀레스트 청.jpg
제1유형 출처표시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홍보팀
  • 문의전화 02-739-7753
  • 최종 수정일2024-02-28
보도자료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0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