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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O경영

CEO 윤리메시지

안녕하십니까, 한국관광공사 입니다.

이제 윤리경영은 기업 경영에 있어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특히 공익을 목적으로 하는 공공기관은 높은 윤리의식을 바탕으로 공정하고 청렴하게 업무를 수행하며 국민으로부터 신뢰를 받을 때에만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이 가능합니다. 우리 공사는 "윤리경영으로 지속 가능한 관광을 만드는 클린 KTO (Clean KTO)" 라는 비전하에 윤리경영체계를 구축하고, 윤리경영 실행력 제고를 위한 제도를 강화해 나가는 등 윤리경영 기반 조성과 실천 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투명한 조직', '청렴한 직원', '공정한 관광'이라는 핵심가치 아래 '투명성', '청렴성', '공정성'이 임직원들의 업무 수행의 근간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육하는 한편, 비윤리 행위에 대해서는 무관용 원칙을 철저히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지역관광공사 등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관광업계 윤리청렴문화 확산을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공사 임직원은 윤리를 경영활동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철저한 윤리의식을 바탕으로 모든 업무를 투명하고 공정하게 수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부서윤리법무팀
  • 문의전화 033-738-3185
  • 최종 수정일2024-0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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