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한국관광공사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문의는 안내교통팀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공사는 문화체육관광부훈령에 의거, 관광불편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관광불편신고: http://knto.or.kr/TouristComplaint
공사홈페이지>국민참여>관광불편신고로 여행 중 발생한 불편사항을 신고할 수있으며, 이메일(tourcom@knto.or.kr), 전화(국번없이 1330), 팩스(033-738-3734)로도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해당 팀 혹은 똑똑한 문의 게시판에남겨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한국관광공사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문의는 안내교통팀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공사 관광불편신고센터는 내외국인관광객의 관광불편신고 현황 분석을 바탕으로,
국내 수용태세 개선을 통해 관광객이 더욱 편리하고 쾌적하게 여행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고자,
주요 사례와 통계를 취합하여 매년 관광불편신고 종합분석서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관련 자료는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도별 관광불편신고 종합분석서는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한국관광공사 기관 홈페이지 > 정보공개 >"사전정보 목록"에서 불편으로 검색
* http://knto.or.kr/beforeTarget?flag=getDirLinkList
2) 한국관광데이터랩 > 관광통계/실태조사 > 관광통계/발간보고서
* https://datalab.visitkorea.or.kr/site/portal/ex/bbs/List.do?cbIdx=1129
추가 문의사항은 해당 팀 혹은 똑똑한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한국관광공사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문의는 중문골프장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중문골프장은 관광객을 위하여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고 있으므로 관광객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제로 등록되었지만 회원을 모집하지 않고 퍼블릭 형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약은온라인 및 오프라인(예약실: 064-738-1202)로 접수받고 있으며 이용요금, 위치,코스제원 등 골프장에 대한 모든 정보는 중문골프장 홈페이지에 안내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홈페이지에 가입(무료)하여 골프장을 이용할 경우 마일리지 적립, 회원의 날 운영 및 다양한 이벤트 행사 시 할인 등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중문골프장: https://jungmungolf.visitkorea.or.kr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해당 팀 혹은 똑똑한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한국관광공사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문의는 국내디지털마케팅팀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 중인 여행정보 콘텐츠에 대해 오류 수정 건은
한국관광산업포털(touraz.kr)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신청 경로: touraz.kr > 홍보지원 > 관광지 홍보 신청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
내용을 확인 후,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해당 팀 혹은 똑똑한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한국관광공사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국내여행에 관한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 전화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에는 한국의 관광지, 여행코스, 숙박, 음식점, 축제/공연/행사 등을 정리하여 소개하고 있습니다.
○ 대한민국 구석구석: https://korean.visitkorea.or.kr/main/main.do
한국관광공사가 운영 중인 1330 관광통역안내 에서는 국내외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국어 관광 안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관광: 전국 관광안내, 통역, 관광불편신고 상담 서비스를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어디에서나 지역번호 없이 1330만 누르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해당 팀 혹은똑똑한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한국관광공사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문의는 쇼핑숙박팀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호텔 베니키아는 한국형 비지니스호텔급 체인브랜드로 베스트 나이트 인 코리아(Best Night in Korea)의 머리글자를 조합하여 만들었습니다.
베니키아는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는 한국의 대표 호텔 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현재 베니키아호텔은 2014년 말 부터 '베니키아호텔 협동조합'이 설립되어 조합(체인점) 가입과 예약사이트 운영 및 관리 등 모든 베니키아호텔 관련 사업을 수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호텔 베니키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benikea.com)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시며, 해당 사이트에서 전국 베니키아 체인 검색 및 예약을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베니키아호텔 협동조합 사무국 (전화: 02-518-3670 / 이메일 : benikea@benikea.com)으로 확인 또는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체인 가입 및 예약 관련 문의 외, 베니키아 호텔사업 관련 문의가 있으실 경우, 해당팀 혹은 똑똑한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민참여
자주 묻는 질문
총 9건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 담당부서ESG경영팀
- 문의전화 033-738-3195
- 최종 수정일2023-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