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호시담담(好視談?) 코리아”,“트래블 챌린저”실시
- 관광분야 소통확대, 관광가치 공유를 위한 기업문화, 사회공헌 프로그램 -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오는 9월 관광분야 소통확대 및 관광가치 공유를 위한 기업문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호시담담(好視談?)코리아’및‘트래블 챌린저’행사를 각각 19일(금)과 26일(금) 실시한다.
‘호시담담 코리아’는 발표자 및 참가자가 관광, 여행, 문화, 예술, 홍보 등에 대한 생각과 경험을 공유하고 공감하는 소통 행사로, 발표자로는 모델 겸 방송인‘파비앙’씨를 비롯해 분야별로 활동하는 전문가들이 출연하여 참석자들과 생각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트래블 챌린저’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관광과 여행의 가치를 제공하고, 소통하는 행사로 9월26일(금)부터 9월27일(토)까지 2일간 진행되며, 관광 및 여행분야 강연, 관광체험, 토론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행작가이자 아나운서인‘손미나’씨의 특강을 포함하여, 관광체험은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서울지역 주요 관광지 코스로 이루어진다.
관광공사 안덕수 CSR센터장은“관광분야에서 서로 소통하고 공감하며 공동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사회가 보다 소통과 공감이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호시담담 코리아’는 일반인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8월 28일(목)부터 9월 6일(토)까지이다. 또한‘트래블 챌린저’는 대학생만 신청할 수 있으며, 9월1일(월)부터 9월12일(금)까지 신청할 수 있다. 두 행사 모두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http://kto.visitkorea.or.kr)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CSR센터 안덕수 팀장(02-7299-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