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ENGLISH
JAPANESE
CHINESE
한국관광공사
정보공개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
제도 안내
정보공개 청구
비공개 대상 정보
불복구제절차
수수료
정보목록
사전정보 목록
공공데이터개방
사업실명제
주요사업
주요사업
국제관광지원
국민관광지원
관광산업지원
관광콘텐츠육성
알림마당
알림마당
KTO 소식
공고
공고/공모
입찰공고
보도자료
언론보도설명 · 정정
국민참여
국민참여
자주 묻는 질문
똑똑한 문의
똑똑한 제안
칭찬합시다
제보합니다
일반민원
위반신고
예산낭비신고
익명 · 대리신고
적극행정
개요
국민추천
기업성장응답센터
관광불편신고
관광정보 등록
시설개방
강의실/기숙사
강당
체육시설
주차장
기타
KTO경영
KTO경영
경영공시
기관공시
ALIO공시
ESG경영
비전 및 전략체계
ESG경영지표
윤리경영
CEO 윤리메시지
소개
윤리경영체계
주요 추진활동
윤리경영(반부패·청렴) 소식
인권경영
소개 및 구제절차
활동현황
안전경영
소개
자료실
고객만족경영
소개
고객서비스 내용
이행실적
공사소개
공사소개
CEO 인사말
역대CEO
경영전략
가치전략체계
행동원칙
연혁
CI/BI소개
CI
BI/캐릭터
한국방문의해 BI
조직도
오시는길
본사
국내지사
해외지사
기타시설
채용정보
채용정보
인재상
인재육성제도
복리후생 제도
채용공고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검색
검색
전체메뉴열기
홈
KTO경영
고객만족경영
이행실적
KTO경영
홈
KTO경영
메뉴열기
정보공개
주요사업
알림마당
국민참여
KTO경영
공사소개
채용정보
고객만족경영
메뉴열기
경영공시
ESG경영
윤리경영
인권경영
안전경영
고객만족경영
이행실적
메뉴열기
소개
고객서비스 내용
이행실적
인쇄
공유
공유하기
페이스북
URL복사
닫기
이행실적
총
29
건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검색
번호
제목
첨부파일
14
2010년 서비스 모니터링 결과
미리보기
다운로드
13
2009년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미리보기
다운로드
12
2009년 서비스 이행표준 준수실적
미리보기
다운로드
11
2009년 서비스 모니터링 결과
미리보기
다운로드
10
2008년 서비스 이행표준 준수실적
미리보기
다운로드
9
2007년 서비스 이행표준 준수실적
미리보기
다운로드
8
2007년 상반기 서비스 모니터링 결과
미리보기
다운로드
7
2006년 하반기 서비스 이행표준 준수실적
미리보기
다운로드
6
2006년 하반기 서비스 모니터링 결과
미리보기
다운로드
5
2006년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미리보기
다운로드
4
2006년 상반기 서비스 모니터링 결과
미리보기
다운로드
3
2006년 상반기 서비스 이행표준 준수실적
미리보기
다운로드
2
2005년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미리보기
다운로드
1
2005년 서비스 모니터링 결과
미리보기
다운로드
첫페이지 이동
이전페이지 이동
이전페이지 이동
1
2
2
다음페이지 이동
다음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글 작성 시 등록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
취소
담당부서
ESG경영팀
문의전화
033-738-3194
최종 수정일
2023-02-23
이행실적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 불만족
0
/200
의견등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