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2Korea.com 한류 프로모션으로 美.中.日 관광객 유치
2003-10-30
대한민국 대표 관광포털사이트 Tour2Korea.com
한류 프로모션으로 美.中.日 관광객 유치
11월 한달간 야후 네트워크에 특별이벤트
한류스타 배용준 이미지도 활용
한국관광공사(사장 유건)는 우리나라의 3대 관광시장인 미국, 중국, 일본의 관광객 유치 증대를 목적으로 공사가 운영하는 해외홍보사이트 Tour2Korea.com을 주축으로 하는 온라인 특별캠페인을 Yahoo!com, Yahoo!China, Yahoo!Japan 등 3개 야후 네트워크를 통해 11월 한달간 집중 실시한다.
금번 캠페인은 배너광고와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이미지를 선택하게 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참가네티즌에게는 한국여행상품권, 한국이미지캘린더, 점프공연 티켓, 한국음악 CD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프로모션 컨텐츠, 야후 회원 대상 이메일 등의 다양한 방법이 활용될 예정이다.
배너광고는 Dynamic Korea! 라는 메인 슬로건 하에 초롱이.색동이 이미지로 한국의 전통이미지를 재미있게 전달하고, 한류스타 배용준의 이미지도 활용하여 한류열풍이 한국여행으로 연결되도록 유도한다.
공사는 야후 네트워크를 통한 온라인 프로모션 캠페인을 지난 7월부터 실시한 결과, 한국관광의 해외홍보 사이트 Tour2Korea.com의 각 어권 별 신규 회원 수는 프로모션 실시전과 비교하여 월 평균 8배가 증가하여 현재 21만명의 회원을 확보하였으며, 일일 평균 페이지뷰도 각 어권 별로 최대 550%의 증가세를 보였다.
공사는 최근 중국, 동남아, 일본에서 일고 있는 한류 열풍을 관광 마케팅에 활용하고자 2004년도 한국관광 마케팅 테마를 한류로 선정했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e-마케팅팀 송현철 과장
(☏02-729-9536, singsong@mail.knto.or.kr)
한류 프로모션으로 美.中.日 관광객 유치
11월 한달간 야후 네트워크에 특별이벤트
한류스타 배용준 이미지도 활용
한국관광공사(사장 유건)는 우리나라의 3대 관광시장인 미국, 중국, 일본의 관광객 유치 증대를 목적으로 공사가 운영하는 해외홍보사이트 Tour2Korea.com을 주축으로 하는 온라인 특별캠페인을 Yahoo!com, Yahoo!China, Yahoo!Japan 등 3개 야후 네트워크를 통해 11월 한달간 집중 실시한다.
금번 캠페인은 배너광고와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이미지를 선택하게 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참가네티즌에게는 한국여행상품권, 한국이미지캘린더, 점프공연 티켓, 한국음악 CD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프로모션 컨텐츠, 야후 회원 대상 이메일 등의 다양한 방법이 활용될 예정이다.
배너광고는 Dynamic Korea! 라는 메인 슬로건 하에 초롱이.색동이 이미지로 한국의 전통이미지를 재미있게 전달하고, 한류스타 배용준의 이미지도 활용하여 한류열풍이 한국여행으로 연결되도록 유도한다.
공사는 야후 네트워크를 통한 온라인 프로모션 캠페인을 지난 7월부터 실시한 결과, 한국관광의 해외홍보 사이트 Tour2Korea.com의 각 어권 별 신규 회원 수는 프로모션 실시전과 비교하여 월 평균 8배가 증가하여 현재 21만명의 회원을 확보하였으며, 일일 평균 페이지뷰도 각 어권 별로 최대 550%의 증가세를 보였다.
공사는 최근 중국, 동남아, 일본에서 일고 있는 한류 열풍을 관광 마케팅에 활용하고자 2004년도 한국관광 마케팅 테마를 한류로 선정했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e-마케팅팀 송현철 과장
(☏02-729-9536, singsong@mail.knto.or.kr)